sub top image

심재선(55회, 공성운수 대표) 고문
작성자
관*자*L*
작성일
20.05.25
조회수
1070

심재선(55고문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10 회장 취임

30 남동구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회장 ·취임식' 열린 가운데 심재선(왼쪽신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모금회기를 전달받은  흔들고 있다. /이상훈 기자 photohecho@incheonilbo.com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30 9·10 회장 ·취임식을 갖고 신임회장으로 심재선 공성운수㈜ 대표이사가 취임했다고 밝혔다.

 회장은 공성운수㈜ 대표로 2006년부터 인천상공회의소 부회장을 맡고 있다.

인천아너소사이어티 5인천공동모금회 부회장인천아너소사이어티 클럽 회장으로 활동한  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인천지역협의회 부회장전국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부회장물류산업 진흥재단 이사장 등을 역임하며 인천의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심재선 인천공동모금회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인천공동모금회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영광"이라며 "나눔으로 행복한 인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밝혔다.
(인천일보)

 

물류산업진흥재단 심재선 이사장, 제23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 경영자상 수상 - 매일경제 (2020.05.25)

물류산업진흥재단 심재선 이사장이 '제23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에서 개인부분 대상인 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사)한국로지스틱스학회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대중소 물류기업과 스타트업, 디지털 물류기업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로지스틱스대상 행사는 국내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물류기업과 물류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 마련되고 있다.
한국로지스틱스학회에서는 심재선 이사장의 탁월한 리더십으로 물류산업진흥재단을 통해 많은 중소물류기업에게 교육 및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
심재선 이사장은 "이 상은 국내 중소물류기업에게 더 많은 혜택과 지원을 제공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앞으로도 국내 물류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