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top image

개교 '110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작성자
관*자*L*
작성일
16.10.04
조회수
2136

개교 '110주년 기념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일 시 : 2016년 10월 3일
                                      장 소 : 송도고등학교 운동장


2016년 10월 3일 오전10시  송도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교 110주년'을 맞이하여  송도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가 성대하게 치루어졌다.
65회 주관으로 준비된 체육대회를 비롯해 잘꾸며진 기념책과 멋진 기념우표도 발행되었다.
행사전날부터 많은 비가 내려, 준비해주시는 65회와, 추진위원회의 심적 부담과 걱정이 심했다.
비를 맞으며 우여곡절속에 체육대회 준비를 마쳤고, 동문들의 우려와 관심덕분에 다행히도 당일 아침에 비는 언제 왔었냐는 듯이 그쳤다. 그리고는 송도인의 마음처럼 밝고 눈부신 햇살이 운동장을 환하게 비추고 있었다. 정말 신기할 따름이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운동장으로 모여주셨고 여러가지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
  대선배님들께선 다트게임에 동심인듯 순수한 웃음을 지으셨고, 축구와 농구를 즐기는 기수들의 이마에는 굵은 땀방울이 흐르고 있었다.   가족분들도 함께한 훌라후프와 주사위 던지기 또한 함박웃음을 주는 재미있는 게임이었다.
준비된 중식과함께 각 기수에서 준비해 오신 음식들로 식사를 하고, 술도 한잔씩 주고 받으며 지난 학창시절을 회상하며 오가는 대화에 웃음꽃이 만발하였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나누는 모습이 분위기를 한껏 높이며, 행복하게 해주었다.
경품을 나누는 시간또한 즐거웠다. 너, 나 할것없이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추첨을 즐기는 모습이 그저 바라보는 이들에게도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하였다. 받는 분들도, 축하해 주시는 분들도 모두 한마음으로 박수를 치며 마무리를 빛내 주셨다.

참석해 주신 우리 송도가족 모든분들께 고개숙여 감사를 드리며, 열악한 환경에도 몸을 사리지 않았던 주관기수 65회의 노고에 감동이 전해졌다.
110주년 기념행사에  물심양면 도와주신 많은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심신으로 애써주신 손성현 총동창회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본다.

한마음으로 체육대회를 참석해주신 모든 송도인에게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